Wireframe

20090622 :: 파이어폭스 3.5 정식릴리즈?

지난 번 포스트에서도 밝혔듯이 저는 지금 파이어폭스 3.5 RC 버전을 사실은 엊그제 까지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RC 버전 업데이트 후 관련 글을 발행하고 나니 이번에 다시 파어어폭스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더군요. 아니, RC2가 벌써 공개되는 것인가? 싶었는데, 브라우저의 ‘Mozilla Firefox 정보…’를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이 버전명에서 RC라는 단어가 없어졌습니다. 빌드 넘버도 안 보이더군요.

쥐도 새도 모르게 정식판이 공개된 것인가!라고 깜짝 놀라 원격 데스크톱 접속으로 사무실 PC에 설치되어 있는 파이어폭스 3.0.11 버전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낚인 기분이군요. 3.0.11 버전에서는 업데이트 확인을 해 보았지만 새로운 업데이트가 없다고 합니다. 하기사 기존 RC 버전 (지금은 업데이트된)의 제목표시줄 부분에는 아직도 빌드 넘버가 (Build 20090616224221)이라고 선명하게 찍혀 있습니다. 근데 이 빌드 넘버는 날짜 번호로 시작되는 거 같은데, 저 6월 16일은 베타99를 설치한 날짜 같기도 하네요. 당췌 정식 버전인건데 저런 게 남아있는 것인지 아니면 RC2 버전인데 정보 창에서는 빠져버린 것인지 조금 의문스럽습니다.
환상경 님의 제보로 RC버전에서도 RC글자가 표기되지 않았다는 정보를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버전은 RC2였던 게로군요. 아, 그리고 워드프레스 테마를 바꾸면서 약간 손을 보았습니다. 구글크롬/오페라/사파리 및 파이어폭스 3.5 사용자 분들은 조금 더 예쁜 모습의 블로그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